포드의 대형 SUV 익스페디션의 디자인 제원 연비 가격 및 옵션과 주요특징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명칭인 익스페디션(Expedition)은 영어로 탐험을 의미합니다. 포드 익스페디션은 미국 정부에서 경찰차나 SWAT, 정부기관용으로 종종 사용됩니다.
포드 익스페디션 디자인
포드 익스페디션은 큰 차체를 강조하듯 라디에이터 그릴에 두줄의 크롬으로 장식하여 웅장함을 더했습니다. 뒷면 역시 크롬을 가로로 배치하여 차체를 더욱 넓어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포드 익스페디션의 실내는 세로형 모니터를 크게 배치하여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칼럼식 기어노브와 스티어링휠에 각종 조작부를 가지런히 정돈하여 편리한 조작성을 더했습니다.
포드 익스페디션 제원
엔진 | |
엔진형식
|
V6 |
과급방식 | 트윈터보 |
배기량 | 3,496cc |
연료 | 가솔린 |
최고출력 | 405hp |
최대토크 | 66kg.m |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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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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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km/ℓ |
CO₂ 배출량 | 237g/km |
치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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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전폭 | 5,335mm / 2,075mm |
전고/축거 | 1,945mm / 3,110mm |
공차중량 | 2,730kg |
전륜타이어 | 285mm / 45 / 22inch |
후륜타이어 | 285mm / 45 / 22inch |
섀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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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
변속기 | 자동10단 |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포드 익스페디션 연비
포드 익스페디션 연비 : 복합 7.2km/ℓ, 도심 6.4 km/ℓ , 고속 8.5 km/ℓ
포드 익스페디션 가격
포드 익스페디션 Platinum 7 Seater Standard : 112,700,000원
포드 익스페디션 Platinum 8 Seater Standard : 112,700,000원
포드 익스페디션 옵션
DRIVER ASSIST TECHNOLOGY | 360도 카메라 |
Hill Descent Control | |
LINCOLN CO-PILOT 360 | |
차선 유지 시스템 | |
긴급 자동 제동이 포함된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 | |
오토 하이빔 | |
추특방 경고가 포함된 사각 지대 감지 시스템 |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
어드밴스 트랙(Advance Trac) (전자 제어 주행 안정장치(RSC)포함) | |
힐스타트 어시스트 | |
EXTERIOR | Wheel : 22 12-Spoke Polished Aluminum |
레인 센싱 와이퍼 | |
블랙 루프레일 크로스 바가 포함된 로프렉 | |
어프로치 램프가 포함된 열선 파워 사이드 폴딩 미러 | |
전동식 Panoramic Cista Roof | |
파워 러닝 보드 | |
LED 헤드램프 | |
오토 램프 on/off | |
LED 테일램프 | |
후방 카메라 | |
INTERIOR/COMFORT | 1열: 럭셔리 가죽시트 |
2열: 암레스트가 포함된 캡틴 시트 | |
3열 : 60/40 PowerFold 시트 | |
B&O Sound System | |
SYNC 4 : 음성 인식 커뮤니케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 |
대형 LCD 터치스크린 | |
Tri-Zone 온도 조절 장치 | |
멀티 컬러 Productivity screen | |
무선 충전 패드 | |
앰비언트 라이팅 | |
열선 가죽 스티어링 휠 | |
위치 조절이 가능한 가속 페달 | |
파워 틸트 & 텔레스코핑 스티어링 칼럼 | |
푸시 버튼 스타트 | |
MECHANICAL | 4-wheel drive(4WD) |
Heavy Duty Trailer Tow Package | |
Terrain Management System | |
Trailer Brake Controller | |
로터리 기어 시프트 다이얼 | |
변속기 : SelecShift 10단 변속기 | |
엔진: 3.5L EcoBoost V6 | |
연료: 가솔린 | |
SAFETY/SECURITY | LATCH (Lower Anchors and Tether Anchors for Children) |
SecuriCode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 |
SecuriLock Passive Anti-Theft System (PATS) | |
SOS Post-Crash Alert System | |
개별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 |
에어백 : 1열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 | |
풀오버 센서가 포함된 Safety Canopy Side Curtain 에어백 | |
원격 시동 | |
전방 센싱 시스템 |
포드 익스페디션 주요특징
3.5L 가솔린 엔진 & 10단 자동 변속기
포드 익스페디션은 3.5리터 가솔린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하여 강한 파워와 최적화된 변속 타이밍을 제공합니다. 견인/끌기 모드는 가파른 오르막 경사에서도 원치 않는 빈번한 기어 변속을 제어 합니다.
60/40 리클라이닝 파워폴드 시트
포드 익스페디션의 좌석은 1열 파워 운전석, 캡틴 시트 또는 벤치 시트로 구성된 2열 좌석, 60/40으로 분할된 리클라이닝 파워폴드 시트로 구성된 3열 좌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최대 8명이 가능한 넓은 공간은 모든 탑승객에 만족감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BIG PULL FOR BIG ADVENTURES
포드 익스페디션에 적용된 고강도 프레임과 바디가 강력한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견인/끌기 모드는 가파른 오르막 경사에서 원치 않는 빈번한 기어변속을 억제하며, 트레일러에 짐을 실은 채 가파른 경사면을 내려갈 때는 차량 속도 유지에 도움이 되는 엔진 제동을 제공합니다.
Pro Trailor Backup Assist (PTBA) 노브
트레일러 후진 시스템을 설정한 후 Pro Trailer Backup Assist™ (PTBA) 노브를 트레일러가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좌우로 돌리면 자동으로 익스페디션을 조종하여 트레일러를 이동시킵니다.
STAY WELL-CONNECTED
포드 익스페디션에 제공되는 싱크4 (SYNC)® 시스템을 통해 운전 중에도 각종 기능들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4 (SYNC)® 의 음성 명령 기능으로 차량을 컨트롤할 수 있음은 물론, 대형 터치스크린에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4 (SYNC)® 1로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TM)2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TM) 의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페디션 리뷰를 마치며
이상으로 포드 익스페디션의 디자인 제원 연비 가격 및 옵션과 주요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드 익스페디션은 링컨 네비게이터 및 F-150 픽업트럭과 같은 차대를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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