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내돈내산 구매 후기 1에 이어 2편 입니다.
1) 새우 필러

새우를 좋아하는데 까는게 너무 귀찮았습니다. 그러던 중 새우 필러라는게 있어 사봤습니다. 결과는, 제가 사용을 잘 못하는지 새우 껍질이 잘 까지지 않습니다. 품질은 매우 저가의 금속으로 제조되었습니다. 비추합니다.
2) 3 for 6달러

블루투스 이어폰: 매우 조잡하며, 스마트폰에 연결하니 신기하게도 음악이 나왔습니다. 음질은 논하지 않겠습니다. 신.기.하.게.도. 음.악.이. 나.왔.습.니.다. 방 구석 어딘가에 굴러 다니고 있습니다.
아이스큐브 메이커: 조잡하며, 신기하게도 얼음이 얼렸습니다. 지금은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32GB USB 플레시 메모리: 정말 용량이 32GB이며 잘 작동 됩니다. 어디가서 분실해서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 극세사 클리너

차량용 스크린 극세사 클리너 입니다. 안에 내용물은 없는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차량에 비치된 유리세정제를 넣어두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뿌리고, 극세사로 이루어진 부분으로 닦으면 됩니다. 차량에 비치해 놓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4) 넥타이

일전에 구매한 넥타이가 만족스러워 싼마이로 한번 더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개 더 사서 음식물이 묻든 뭐든 신경 안쓰고 잘 사용할 예정입니다. 품질도 나름 좋습니다.
5) 미니 가방

여름에 핸드폰, 차키, 카드 등을 수납하려고 산 미니 가방이며, 매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런 로고가 없어 더 좋습니다. 청소년 시절 유행했던 292513 스톰 뱃지나 붙여볼까 하고 방안을 뒤져봤는데 없어서 못붙였습니다 ㅎㅎ
6) 휴대용 보조배터리

충전충이라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하면 늘 불안 증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가격 저게 말이 됩니까. 현재도 국내에서 판매하는 보조배터리의 1/10 가격입니다. 충전 잘되고,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7) 키 체인

차량 종류를 선택하면 이에 맞게 제작되어 오는 키체인 입니다. 나는 분명 검은 색을 주문했는데 파란색이 왔습니다. 집안 어딘가에 있습니다.
8) 갤럭시용 스마트 미러 플립케이스

갤럭시에 부착하면 화면이 조절되는 무려 스마트 미러 플립 케이스 입니다. 중국 어플을 설치해야 되고, 몇번 사용하다 너무 쓸데없는 기능이고 기존 스마트폰 기능을 저해하는 것 같아 사무실 어딘가에 팽개쳐 버렸습니다.
9) 차량용 선글라스 케이스

차량 썬바이져에 설치하여 선글라스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 입니다. 문제는, 선글라스보다 크기가 작았습니다. 크흡. 집안 어딘가에 굴러다니고 있습니다.
10) 안경 케이스

절치부심하여 케이스 크기를 다시 재보고 산 휴대용 안경 케이스 입니다. 부직포로 이루어져 있으며, 생각보다 디자인이 괜찮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외부 충격에는 약합니다. 잘 사용했는데, 집안 어딘가에 있을건데, 굳이 찾지는 않고 있습니다.
11) 키케이스

저렴한 가격에 혹하여 샀는데, 생각보다 이뻐서 현재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싼마이라 마감은 그리 훌륭하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이뻐서 부담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2) 3 for 6달러

3단 자동우산: 전설의 다이소 우산처럼 펼치면 날아가 버릴 줄 알았는데, 발사되지 않았습니다. 1만원대 물품과 동일한 질과 특성을 가지며,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 스탠드 패드: USB C타입이며, 생각보다 충전이 잘되어 사무실에 설치해 두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청소 로봇: 정말 싼마이에 신기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크기는 손바닥 만한 크기이며, 머리카락 한올을 힘겹게 흡입하였습니다. 집에 원래 있던 무선청소기 돌리면서 그냥 재미로 돌리고 있습니다. 사지 마십쇼.
13) 로드 캐스팅 낚시대

올 여름 쭈꾸미 낚시를 갔을 때 지인한테 상기 제품을 빌려서 4시간 동안 쭈꾸미 50수를 한 후, 구매 하였습니다. 성능, 품질 매우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시간이 축적되서 구매한 물품이 쌓이면 다시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