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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제원, 연비, 옵션 / MASERATI LEVANTE

by JayKo_Osong 2024. 3.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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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명차 마세라티 르반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ASERATI LEVANTE 사진

 

 

 

기본 제원 및 연비

 

트림별 가격

가솔린 3.0 Modena S 197,000,000원부터

가솔린 3.8 Trofeo 245,000,000원부터

가솔린 2.0 HEV GT 152,000,000원부터

 

 

주요 특징

Q4 Intelligence all-wheel Drive System:

Q4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은 마찰력이 떨어지는 노면에서도 마세라티 후륜 구동의 진가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정상 주행 조건에서는 완벽히 균형잡힌 마세라티의 주행 역동성과 최적의 연료 효율성을 위해 모든 구동 토크를 후륜으로 보냅니다. 하지만 급 코너링, 급가속, 후륜의 노면 마찰력 저하로 접지력이 떨어질 경우, 단 0.15 초만에 구동토크를 전:후륜 50:50으로 배분합니다. 토크 벡터링과 동급 차량의 섀시에는 보기 드문 후륜의 기계식 차동 제한 장치(LSD) 역시 역동적인 주행 안정성에 중요한 몫을 담당합니다.

 

 

Air Quality sensor:

신호 분석 시스템을 갖춘 지능형 센서가 외부 오염도를 측정하고 오염된 공기와 유해 가스가 실내로 유입되지 않도록 자동 조절해, 실내 탑승객들의 쾌적함을 높여 줍니다.

 

 

Active Air Suspension:

어드밴스드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필요와 취향에 따라 차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에서는 지상고를 높이고,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빠르고 부드럽게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지상고를 낮추는 등 주행 도로와 지형에 맞춰 총 6단계로 지상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Power Sunroof:

르반떼는 틴티드 안전 유리로 제작된 전동 선루프가 장착됩니다. 선루프 덮개는 수동으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선루프는 전동 조절되며, 틸트 또는 전체를 개방할 수도 있습니다. 선루프를 완전히 열 면, 선루프는 차체 지붕으로 들어가고 공기 흐름 전환을 위해 앞 부분 플랩이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MIA (Maserati Intelligent Assistant):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로 구동되는 차세대 MIA는 혁신적이고 개별화된 유저 경험을 제공합니다. 16:10 비율의 8”4 인치 프레임리스 HD 터치 스크린에는 신형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었습니다. 동종 차량 최초로 우아한 곡면 글래스 엣지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Four-zone climate control:

뒷좌석 승객들의 안락함을 높여 줄 4-존 클라이미트 컨트롤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센터 콘솔에 자동 듀얼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이 추가 장착 되며, 실내 바닥과 필러의 송풍구로 실내 온도와 송풍 방향을 개별 조절할 수 있습니다.

 

 

ZF eight-speed automatic transmission:

최신 ZF 8단 자동 변속기는 안락한 주행감, 빠른 기어 변환, 연비와 고속 정제성까지 한층 더 향상 되었습니다. 노멀(Normal), 스포츠(Sport), 오프-로드(Off-Road), I.C.E.(Increased Control & Efficiency), 르반떼 트로페오에만 적용되는 코르사(Corsa) 모드까지 총 5가지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olding rear seats:

스키나 스노보드 백을 안전하게 차에 싣고 싶으신가요? 60/40 분할 접이식 뒷좌석 시트로 적재 공간을 유동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40 분할 쪽 시트를 완전히 접으면, 대형 장비나 물건들을 실을 수 있는 거의 평평하고 기다란 적재 바닥을 만들 수 있습니다.

 

 

Enter the upper atmosphere:

마세라티의 개성으로 가득 한 여유로운 공간에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려 보십시오. 상징적인 이탈리아 스타일은 세심하게 매만진 마감처리와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만든 펠레테수타(Pelletessuta) 내장과 같은 마세라티 만의 최고급 소재들과 어우러집니다. 펠레테스타 내장은 2022년 1월부터 푸오리세리에 프로그램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마치며

마세라티 르반떼는 마세라티의 첫 SUV로, 2016년에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마세라티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SUV 세그먼트에 맞게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르반떼는 고성능 엔진과 우아한 내외부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마세라티의 특유의 운전자 중심의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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